쿼카의 맛집/천안

[천안 맛집] 초보자도 주차하기 좋은 신부동 등촌 칼국수 리뷰

HongPanda 2021. 10. 16. 16:03
반응형

[천안 맛집] 초보자도 주차하기 좋은 신부동 등촌 칼국수 리뷰

안녕하세요,코리안쿼카입니다.

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천안 신부동에 위치한 등촌 칼국수입니다.

항상 갈 때마다 사람이 붐비는 곳인데요, 맛도 맛이지만 터미널 인근에서 주차하고 밥 먹기가 쉽지 않은데 등촌칼국수는 개인 주차장이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. 그래서 아이들과 함께 가족 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.

 


먼저 위치입니다. 터미널에서 걸어서 10분도 안 걸리는 것 같습니다. 차량이 없으셔도 왔다 갔다 하시기 편하실 겁니다.

 

주차장은 생각보다 크기가 꽤 되지만, 사람이 많아 점심시간이나 저녁 시간에 오시면 자리가 부족할 것 같습니다 , 저희는 13시에 방문하였는데도, 자리가 없더라고요.

 


 

메뉴는 대표적으로 버섯칼국수라고 생각합니다. 사이드로는 여러 테이블에서 왕만두도 많이 시키시더라고요, 꽤 양이 있어 보였습니다.

 

그리고 다른 지점 갔을 때는 몰랐는데, 신부점은 탄산음료가 무료더라고요, 3가지 맛으로 골라 마실 수 있어서 탄산 덕후인 저는 상당히 좋았습니다.

 

 

테이블 옆 서랍에는 물티슈도 구비되어 있어 탄산음료를 뽑고 오시거나 손에 국물이 튀었을 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합니다.

 

저희는 버섯 칼국수 2인과 샤브용 고기 1인분을 하여 24,000원 치를 주문하였습니다. 볶음밥까지 함께 나와서 더 주문을 하진 않았습니다.

 

 

 

 

등촌 볶음밥은 꼭 먹어야 합니다.


항상 먹을 때마다 처음엔 양이 적다고 생각하는데 다 먹고 나면 배부르게 잘 먹었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포만감이 느껴졌습니다.

등촌은 워낙 믿고 먹는 거라 맛 리뷰는 따로 할 건 없을 것 같고, 주차 공간은 한번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합니다.

신부동, 천안터미널에 차량 끌고 오신 분들은 한번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~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