쿼카의 리뷰

대우 대용량에어프라이기로 사세 버팔로스틱 먹고 후기쓰기

HongPanda 2021. 10. 8. 20:34
반응형

대우 대용량 에어 프라이기로 사세 버펄로 스틱 먹고 후기 쓰기

 

안녕하세요, 오랜만에 글 쓰러 온 코리안쿼카입니다.

제가 치킨을 정말 좋아하여 피자 먹을 때 핫윙? 버펄로 윙을 항상 시켜먹습니다. 하지만 그게 가격은 비싸지만 오는 건 6개... 8개 이기 때문에 전부터 업체에서 사용한다는 사세 브랜드의 버펄로 스틱을 직접 사 에어 프라이기로 간편 조리하여 즐겨 먹었습니다. 그래서 후기도 한번 써볼까 합니다.

 

사세 공식 홈페이지

먼저 공식 홈페이지에 가게 되시면 12000원에 1kg로 판매하고 있습니다. 배송비까지 하면 15000원이 되겠네요. 저는 집 앞 마트에서 구매하였습니다, 플러스 제품은 아니었고, 가격은 13000원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. 

알아보니 쿠팡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. 

 

>>>>>사세 버팔로스틱 최저가 알아보기<<<<<

 

 

사세 BEST 윙&봉

 

 

사실 사세 브랜드에서 유명한 것은 버펄로 윙인데요, 저는 둘 다 좋아하여 번갈아가면서 먹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초특가 49% 할인 신제품 출시!!!!!!!

 

 

그리고 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시게 되면 지금 신제품 출시로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!

거의 반값 할인을 한다고 하니 인터넷으로 시키실 때는 한번 같이 시켜 드셔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. 

즐겨 보는 유투버 승우 아빠님과 함께 하는 제품인가 봅니다. 저도 주문 넣어야겠어요.

 

새우 관련 제품

 

치킨 제품 외에도 새우 관련 제품도 있습니다. 개인적으로 멘보샤 맛있게 먹었습니다. 닭만 드셔서 질리실 때 새우 제품도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 

거의다 먹어가는 나의 버팔로 스틱.... 또사야지

 

 

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... 2주에 한번 정도 사는 것 같습니다. 굳이 비싼 치킨 안 시켜먹어도 2주 동안 치킨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.

 

유통기한과 성분표

 

유통기한과 성분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 수 있어 찍어보았습니다.

 

 

조리법

 

조리법 설명입니다. 간편 조리는 역시 에어프라이어입니다. 만든 후에 뒷정리할 때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아주 편합니다.

 

 

선물 받은 에어프라이어입니다. 원래는 용량이 적은 에어 프라이기를 사용하였는데요, 고무 패드 같은 거 깔고 제품을 넣으면, 스틱도 5개? 삼겹살 수육 같은 거 하려고 할 때는 아예 들어가지도 않더라고요, 대용량을 사용하니까 걱정이 없어서 아주 좋습니다. 사용한 지 3달 정도 되었는데 불편함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. 만족도 최고입니다.

 

 

 

 

가득 채워서 두 번 정도 먹을 수 있던 것 같습니다. 오늘은 남은 스틱을 다 털어놓아 양이 적네요. 이렇게 해동하지 않고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서 넣어주시면 되는데, 넣기 전에 사용법에 나와있듯 예열을 꼭 시켜주셔야 합니다.

 

 

 

대우 에어 프라이기는 화면도 넓고 조작법도 쉬워서 사용하기도 아주 좋습니다. 사진으로 보시면 가운데 전원 버튼이 있고, 왼쪽은 시간 우측은 온도 아래 M버튼은 제품 별로 고를 수 있는 모드입니다. 간단하죠? 이렇게 180도로 15분 돌려주시고 다른 안주나 저녁거리를 준비하시다 보면!

 

 

이렇게 먹기 좋은 스틱이 완성됩니다. 피자집에서 시키는 윙과 똑같지 않나요? 맛은 더 맛있습니다. 왜냐? 개수가 아주 많거든요 ㅎㅎ

양도 많고 맛도 좋고 해먹기도 간단하여 치킨 좋아하시는 분이면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.

 

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 

728x90